상세설명
* 둔포~울산 100% 고정자리=원청 직배차.
* 아산 08시상차 ~ 울산공장 당일하차 후.
하차한 울산공장에서 바로 상차~ 운행~ 집으로퇴근, 다음날 출근시 하차임.
(일이 매우 단순한 고정 노선임)
* 렉크에 담겨있는 자동차 부품 으로 수작업은 없음.
* 아산 인근분들 매우 좋은 일자리 입니다.
* 1회전 48만 고정 운임 배차.
상세설명
* 둔포~울산 100% 고정자리=원청 직배차.
* 아산 08시상차 ~ 울산공장 당일하차 후.
하차한 울산공장에서 바로 상차~ 운행~ 집으로퇴근, 다음날 출근시 하차임.
(일이 매우 단순한 고정 노선임)
* 렉크에 담겨있는 자동차 부품 으로 수작업은 없음.
* 아산 인근분들 매우 좋은 일자리 입니다.
* 1회전 48만 고정 운임 배차.
톤수 | [배송지] 운송품목 | 급여 | 인수금 |
---|---|---|---|
8톤 | [파주~일산/인천/남양주] 박스포장 | 1,500만원 매출 | 0만원 |
11톤↑ | [당진~안산] 자동차부품(배터리) | 1,386만원 매출 | 0만원 |
1톤 | [수원~의정부,포천1대//마포.중구1대] PC방식자재 | 650만원 무제 | 0만원 |
11톤↑ | [경산~전주(고정노선)] 친환경연료 | 1,350만원 이상 | 14,900만원 |
11톤↑ | [강남~의왕(경유)~오산] 파지/고지 | 1,100만원 무제 | 6,800만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