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설명
* 2018년 2*3 압놀 / 차량 년식 조정 가능
* 면접 및 선탑 가능
== 일 머 리 ==
* 인천 근교 및 경기권 상차 (통 교체)
* 김포 하차 (하차지 4곳 중 1곳 하차)
* 현 차주들 평균 15시 이전 퇴근
* 구간별 운송료 상이 월 매출 1400만 +@
* 일 3회 배송
* 월 경비 매출 30% 지출 (e/x : 14,000,000dnjs*30% = 4,200,000원 정도)
* 평균 15톤 상차
상세설명
* 2018년 2*3 압놀 / 차량 년식 조정 가능
* 면접 및 선탑 가능
== 일 머 리 ==
* 인천 근교 및 경기권 상차 (통 교체)
* 김포 하차 (하차지 4곳 중 1곳 하차)
* 현 차주들 평균 15시 이전 퇴근
* 구간별 운송료 상이 월 매출 1400만 +@
* 일 3회 배송
* 월 경비 매출 30% 지출 (e/x : 14,000,000dnjs*30% = 4,200,000원 정도)
* 평균 15톤 상차
톤수 | [배송지] 운송품목 | 급여 | 인수금 |
---|---|---|---|
5톤 | [안성~영내] 보광제 | 790만원 매출 | 8,600만원 |
8톤 | [안성~울산] 보냉제 | 1,400만원 매출 | 13,800만원 |
5톤 | [옥천~일산,고양,파주] 택배(고정간선) | 1,050만원 무제 | 7,400만원 |
5톤 | [옥천~일산,고양,파주] 택배(고정간선) | 1,050만원 무제 | 7,400만원 |
5톤 | [옥천~일산,고양,파주] 택배(고정간선) | 1,050만원 무제 | 7,400만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