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설명
> 현대제철의 코일, 철근, 빔, 환봉등 수송
> 포항현대제철상차~순천 하이스코하차(코일,철근)
> 포항~인천 현대제철하차(철근, H빔)
> 포항~당진 현대제철 및 하이스코하차(철근,코일)
> 하행시는 주로 코일수송
> 운임:포항~당진기준 상행 60만원, 하행40~50만원//평균 왕복 100만원이상
> 매출 1300만원이상이며 경비는 50%정도
> 주5일 근무, 월11탕기준이며, 추가 시내운행수입 별도 있음
> 주간상차 및 익일 주간하차
> 개별넘버
> 37만km운행한 차량으로 27만km에서 엔진보링, 리타드부착
> 포항현대제철상차~순천 하이스코하차(코일,철근)
> 포항~인천 현대제철하차(철근, H빔)
> 포항~당진 현대제철 및 하이스코하차(철근,코일)
> 하행시는 주로 코일수송
> 운임:포항~당진기준 상행 60만원, 하행40~50만원//평균 왕복 100만원이상
> 매출 1300만원이상이며 경비는 50%정도
> 주5일 근무, 월11탕기준이며, 추가 시내운행수입 별도 있음
> 주간상차 및 익일 주간하차
> 개별넘버
> 37만km운행한 차량으로 27만km에서 엔진보링, 리타드부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