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설명
1. 대기업 회사 일자리로 일자리 확실하며,원청회사에서
직계약 체결해줌
2. 상행(KGB,일반공산푸).하행(천일) 고정 물동량이며
2. 상행(KGB,일반공산푸).하행(천일) 고정 물동량이며
증차분 노선.
3. 광주 2대,나주 2대,목포 2대,광양2대가 각 교횡 차량
4. 상.하차 직원들이 다해주는 조건으로 차주분 운전만
3. 광주 2대,나주 2대,목포 2대,광양2대가 각 교횡 차량
4. 상.하차 직원들이 다해주는 조건으로 차주분 운전만
하면됨.
5. 각 구간별 일내용 :
가) 군포~전라광주노선 : 군포터미널에서 23시이후
5. 각 구간별 일내용 :
가) 군포~전라광주노선 : 군포터미널에서 23시이후
출발하여 동광주 1착,5KM 떨어진 서광주 2착후
현지퇴근(아침 06시정도)
나) 군포~나주,목포,광양노선도 일내용은 동일함.
다) 전라광주,나주,목포,광양에서 물품상차후 23시
현지퇴근(아침 06시정도)
나) 군포~나주,목포,광양노선도 일내용은 동일함.
다) 전라광주,나주,목포,광양에서 물품상차후 23시
이후 출발하여 옥천(KGB)센터에 하차.
옥천센터에 물품상차후 강서지구 중심,인천,안산
옥천센터에 물품상차후 강서지구 중심,인천,안산
서울 중부권지역,하남등에 2착후 현지퇴근.
※ 대부분 옥천센터에 도착시간이 충분하여 여유
※ 대부분 옥천센터에 도착시간이 충분하여 여유
있게 각노선 운행함 ※
6. 군포에서 하행 운행단가 고정 @38만원,상행시 광주에서
6. 군포에서 하행 운행단가 고정 @38만원,상행시 광주에서
해남@39만.
※ 상행지역은 고정노선 지역이외 인근지역에서 가끔 물동
※ 상행지역은 고정노선 지역이외 인근지역에서 가끔 물동
량 실을수도 있음(월 1~2회정도) ※
7. 옥천에서 강서지역 추가 운송료는 평균@17만 정도이며
7. 옥천에서 강서지역 추가 운송료는 평균@17만 정도이며
정도 됨.
10. 경비공제후 순수익 500~600만원+유보금,부가세별도.
11.차량년식 조정가능함(길이 10m20이상)/넘버인정 2,200만
12. 매출수수료 5%
13. 전라광주,나주,목포,광양,수도권 거주자 모두 가능합니다.
14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전화주시면 상세히 설명
10. 경비공제후 순수익 500~600만원+유보금,부가세별도.
11.차량년식 조정가능함(길이 10m20이상)/넘버인정 2,200만
12. 매출수수료 5%
13. 전라광주,나주,목포,광양,수도권 거주자 모두 가능합니다.
14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전화주시면 상세히 설명
해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