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설명
*석탄공사 일자리로 증차분 노선으로 안정적
이며 장기근무 가능.
*현 원청회사 진개덤프외 직영차량 200여대 운
*현 원청회사 진개덤프외 직영차량 200여대 운
행중에 있음.
*원청업체와 직계약 체결해줌.
*중기덤프 신차 OO대,진개덤프 10대 모집.
*현 원청회사 포항제철,당진 현대제철,광양,인
*원청업체와 직계약 체결해줌.
*중기덤프 신차 OO대,진개덤프 10대 모집.
*현 원청회사 포항제철,당진 현대제철,광양,인
천제철 협력회사로 등록되어 있음.
*비수기없는 원청회사 입니다.
*정선에서 석탄 상차후 전국노선으로 배송 및
*비수기없는 원청회사 입니다.
*정선에서 석탄 상차후 전국노선으로 배송 및
왕복 물동량으로 공차거리 없음.
*석탄은 1톤당 @16,000원으로 27톤 상차하여
*석탄은 1톤당 @16,000원으로 27톤 상차하여
@432,000원.
*서울지역은 삼천리연탄으로 납품.
*이천이나 용인에서 골재 및 규사상차하여 제천
*서울지역은 삼천리연탄으로 납품.
*이천이나 용인에서 골재 및 규사상차하여 제천
이나,영월,태백하차, 1탕당 @24~25만원.
*1탕당 왕복 운송료 @67만2천원.
*1탕당 왕복 운송료 @67만2천원.
*25회전/월=1,680만 매출+부가세별도.
*전국 각노선에 따라 운송단가 및 매출은 다름.
*경비는 매출의 50 ~ 52% 지출으로 순수 750만이
*전국 각노선에 따라 운송단가 및 매출은 다름.
*경비는 매출의 50 ~ 52% 지출으로 순수 750만이
상 가져감.
*중기덤프는 2013년 대우,25.5톤,커민스,폴옵션으
*중기덤프는 2013년 대우,25.5톤,커민스,폴옵션으
로 3개월 거치 69개월 할부진행.
*차량부가세는 100% 환급(계약시 선 부담)
*월/할부금은 295만~300만원 정도(인수금에 따라
*차량부가세는 100% 환급(계약시 선 부담)
*월/할부금은 295만~300만원 정도(인수금에 따라
다름),중기넘버 차주분 인정.
*차량계약은 타타 대우직원에게 계약진행 (차량견
*차량계약은 타타 대우직원에게 계약진행 (차량견
적서 모두 오픈)
*2010년식 대우,투쓰리,진개덤프 1억2천5백만,2011
*2010년식 대우,투쓰리,진개덤프 1억2천5백만,2011
년식 1억3천만 중 택일.
*월/할부금 300~330만 정도.
*전국 각지역 거주지에 따라 각 노선배정
*당월 마감후 익월말 현금결재(단,진개덤프 제외)
*진개덤프 전국노선은 월/평균 1,700~2,300만 매출
*전국 각지역 거주지에 따라 각 노선배정
*당월 마감후 익월말 현금결재(단,진개덤프 제외)
*진개덤프 전국노선은 월/평균 1,700~2,300만 매출
맞추어 줌(월/2,500만이상 매출 가능)
*직영차량 무작위로 선별하여 매출내역서 즉시 확인
*직영차량 무작위로 선별하여 매출내역서 즉시 확인
가능함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