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설명
*차주매물이며 모든내용 확인 가능함.
* 태백 ‘경동’ 탄 상차 - 상차시간 아침 8시~저녁 10시(주간 야간으로 분리)
* 경주 ‘경동 홀딩스’ 탄 하차 - 하차시간 아침 7시30분~오후5시
덤프로 간단히 하차(14700원/톤당)
*포항 포스코 슬러지 상차 - 상차시간 24시간
* 단양 ‘미창’ 하차(08시정도)
* 단양과 태백 사이의 공차는 골재를 상차하여 이동하면 되는데 이 일을 하면
일일 7~8만원 추가이익 발생
*고정일입니다. 1달에 최소 20일 이상운행 (주5일근무정도)
* 월 매출 : 1700~1900만원(유가보조 제외)
*순수익 : 800만~900만원 + 유가보조 148만원
*매월 마감 후 45일(물류회사 전반적인 결재일 임)
한번도 지연된 적 없음.
*선탑가능하며 일정만 맞추면 3일이라도 괜찮습니다
#이 일은 정말 쉽다면 쉽고 어렵다면 어렵습니다. 무턱대고 순수익만 보고 접근하면 절대 안됩니다. 일을 하다보면 차에서 자는것이 오히려 집에 들어갔다 나오는 것보다 더 편하다고 생각할 때가 간간이 있습니다. 열심히만 일하면 돈 버는것은 가능하지만 혹 안일하게 접근하면 안하니 만 못하니 패기로 접근하진 마시기 바랍니다. 일자리 확실하고 다른 어지간한데 가는 것보다 훨씬 나으니 선탑한번 하신다고 생각하고 연락바랍니다. 추가로 궁금하신 것 있으시면 편안하게 연락바랍니다.
* 태백 ‘경동’ 탄 상차 - 상차시간 아침 8시~저녁 10시(주간 야간으로 분리)
* 경주 ‘경동 홀딩스’ 탄 하차 - 하차시간 아침 7시30분~오후5시
덤프로 간단히 하차(14700원/톤당)
*포항 포스코 슬러지 상차 - 상차시간 24시간
* 단양 ‘미창’ 하차(08시정도)
* 단양과 태백 사이의 공차는 골재를 상차하여 이동하면 되는데 이 일을 하면
일일 7~8만원 추가이익 발생
*고정일입니다. 1달에 최소 20일 이상운행 (주5일근무정도)
* 월 매출 : 1700~1900만원(유가보조 제외)
*순수익 : 800만~900만원 + 유가보조 148만원
*매월 마감 후 45일(물류회사 전반적인 결재일 임)
한번도 지연된 적 없음.
*선탑가능하며 일정만 맞추면 3일이라도 괜찮습니다
#이 일은 정말 쉽다면 쉽고 어렵다면 어렵습니다. 무턱대고 순수익만 보고 접근하면 절대 안됩니다. 일을 하다보면 차에서 자는것이 오히려 집에 들어갔다 나오는 것보다 더 편하다고 생각할 때가 간간이 있습니다. 열심히만 일하면 돈 버는것은 가능하지만 혹 안일하게 접근하면 안하니 만 못하니 패기로 접근하진 마시기 바랍니다. 일자리 확실하고 다른 어지간한데 가는 것보다 훨씬 나으니 선탑한번 하신다고 생각하고 연락바랍니다. 추가로 궁금하신 것 있으시면 편안하게 연락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