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설명
0. 1차 : 이적작업
- 평택항~야적장 왕복 8km 정도
- 1일4탕 정도, 탕당 85,000원
- 탕당 순수 75,000원*4탕=30만원
- 월순수 700~800만 정도, 유류보조금, 부가세 별도
0. 2차 : 발전소 납품
- 평택항~야적장 운송 마치고 나서
- 태안/보령/영흥도 발전소 1곳 배송후 현지퇴근
- 톤당 10000~12000원 정도, 23~25톤 정도 상차
- 경비 제하고 월순수 300~400만 정도
0. 테라는 츄레라 덤핑샷시로
0. 20피트, 30피트 겸용으로 특수 제작된 츄레라 덤핑샷시용 테라이며 제작비용은 별도임
0. 원청은 삼성물산으로 일자리 및 급여 모두 아주 안정적이며 확실한 자리임
0. 상,하차 거의 24시간 가능하며, 물량 무궁무진한 자리로 2명이 동업을 하셔도 가능한 자리입니다.
0. 차량은 연식 조정 가능하며 모든 사항 현장 확인후 진행 가능합니다.
- 평택항~야적장 왕복 8km 정도
- 1일4탕 정도, 탕당 85,000원
- 탕당 순수 75,000원*4탕=30만원
- 월순수 700~800만 정도, 유류보조금, 부가세 별도
0. 2차 : 발전소 납품
- 평택항~야적장 운송 마치고 나서
- 태안/보령/영흥도 발전소 1곳 배송후 현지퇴근
- 톤당 10000~12000원 정도, 23~25톤 정도 상차
- 경비 제하고 월순수 300~400만 정도
0. 차량은 연식 조정 가능하며 모든 사항 현장 확인후 진행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