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설명
* 현 직영차 3대 운행중이며 이외물량은 용차배차중
* 공장직영으로 운임에서 별도 물대 없음
* 일산상차 동해하차로 월 25~30회전 운행(고정운행)
* 톤당 30000원 으로 22~24톤 상차 (왕복610키로정도)
* 탕당 70만원 정도이며 경비공제후 40만이상 순수
* 새벽상차 주간하차후 현지퇴근(라인거주자 가능함)
* 2012년 현대 오토차량이며 커텐식 와이어 장착되어 있음(관리상태최상)
* 당사면접후 투입됨.
상세설명
* 현 직영차 3대 운행중이며 이외물량은 용차배차중
* 공장직영으로 운임에서 별도 물대 없음
* 일산상차 동해하차로 월 25~30회전 운행(고정운행)
* 톤당 30000원 으로 22~24톤 상차 (왕복610키로정도)
* 탕당 70만원 정도이며 경비공제후 40만이상 순수
* 새벽상차 주간하차후 현지퇴근(라인거주자 가능함)
* 2012년 현대 오토차량이며 커텐식 와이어 장착되어 있음(관리상태최상)
* 당사면접후 투입됨.
톤수 | [배송지] 운송품목 | 급여 | 인수금 |
---|---|---|---|
11톤↑ | [인천공항~기흥,천안] 삼성전자부품 | 1,300만원 매출 | 11,800만원 |
기타 | [용인/진천~김해] 프라스틱제할용 | 2,350만원 매출 | 25,500만원 |
11톤↑ | [탕정삼성전자~여수산단] 신나페수 | 1,600만원 매출 | 19,500만원 |
2.5톤 | [횡성~강릉] 놓협하나로 | 500만원 완제급 | 6,200만원 |
1톤 | [서울(구로)~수도권] 대기업파레트회수 | 280만원 완제 | 2,700만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