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설명
* 현재 운행차량.
* 당진 GS화력발전소 수입연료운송차량.
* 평택항을 통해들어오는 인도네시아산 야자열매껍질로 화력이좋으며
* 당진 GS화력발전소 수입연료운송차량.
* 평택항을 통해들어오는 인도네시아산 야자열매껍질로 화력이좋으며
전혀 공해없는 신제생연료임.
* 현재 15%정도는 석탄을사용하고있으나 년말까지 야자열매로 100%교체될예정임.
* 현재 12대운행중.
* 왕복 70Km구간 1일 4회-6회운행 1호차 18:00 막차 20:00경종료.
* 간혹 평택항내 곡물등 이적작업병행.
* 운임 톤당 4.200원 X 26톤-28톤=110.000원 X 월100탕이상=1.100만 매출.
* 1탕경비 유류 26리터 유가 1.300원적용 34.000원소요 월 340만 물대 6% 70만 공제후 700만 순수 +@유보 100만 부가세별도.
* 현 50만Km주행 디스크삼발이.밋션.매연장치.타이어등 경벙비완료하여 차량상태최상.
* 가벼운경량짐 근거리운행하여 차량소모적음.
* 면접시 정확한매출 수입내역등
* 현재 15%정도는 석탄을사용하고있으나 년말까지 야자열매로 100%교체될예정임.
* 현재 12대운행중.
* 왕복 70Km구간 1일 4회-6회운행 1호차 18:00 막차 20:00경종료.
* 간혹 평택항내 곡물등 이적작업병행.
* 운임 톤당 4.200원 X 26톤-28톤=110.000원 X 월100탕이상=1.100만 매출.
* 1탕경비 유류 26리터 유가 1.300원적용 34.000원소요 월 340만 물대 6% 70만 공제후 700만 순수 +@유보 100만 부가세별도.
* 현 50만Km주행 디스크삼발이.밋션.매연장치.타이어등 경벙비완료하여 차량상태최상.
* 가벼운경량짐 근거리운행하여 차량소모적음.
* 면접시 정확한매출 수입내역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