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설명
* 2018년 2*3 압놀 / 차량 년식 조정 가능
* 면접 및 선탑 가능
== 일 머 리 ==
* 인천 근교 및 경기권 상차 (통 교체)
* 김포 하차 (하차지 4곳 중 1곳 하차)
* 현 차주들 평균 15시 이전 퇴근
* 구간별 운송료 상이 월 매출 1400만 +@
* 일 3회 배송
* 월 경비 매출 30% 지출 (e/x : 14,000,000dnjs*30% = 4,200,000원 정도)
* 평균 15톤 상차
상세설명
* 2018년 2*3 압놀 / 차량 년식 조정 가능
* 면접 및 선탑 가능
== 일 머 리 ==
* 인천 근교 및 경기권 상차 (통 교체)
* 김포 하차 (하차지 4곳 중 1곳 하차)
* 현 차주들 평균 15시 이전 퇴근
* 구간별 운송료 상이 월 매출 1400만 +@
* 일 3회 배송
* 월 경비 매출 30% 지출 (e/x : 14,000,000dnjs*30% = 4,200,000원 정도)
* 평균 15톤 상차
톤수 | [배송지] 운송품목 | 급여 | 인수금 |
---|---|---|---|
기타 | [화성등수도권거점~강원동해간고정] 대기업우드칩고정 | 2,500만원 이상 | 10,200만원 |
기타 | [평택항~대전유성(편도4회)] 대기업물량(한진) | 2,500만원 매출 | 9,400만원 |
11톤↑ | [화성~경기수도권] 폐합성수지 | 1,800만원 매출 | 19,400만원 |
5톤 | [용인~경산~오산] 대기업유제품 | 1,800만원 월대 | 1,500만원 |
기타 | [인천~김포(경기권)] 폐합성수지 | 1,400만원 매출 | 14,800만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