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설명
* 2018년 2*3 압놀 / 차량 년식 조정 가능
* 면접 및 선탑 가능
== 일 머 리 ==
* 인천 근교 및 경기권 상차 (통 교체)
* 김포 하차 (하차지 4곳 중 1곳 하차)
* 현 차주들 평균 15시 이전 퇴근
* 구간별 운송료 상이 월 매출 1400만 +@
* 일 3회 배송
* 월 경비 매출 30% 지출 (e/x : 14,000,000dnjs*30% = 4,200,000원 정도)
* 평균 15톤 상차
상세설명
* 2018년 2*3 압놀 / 차량 년식 조정 가능
* 면접 및 선탑 가능
== 일 머 리 ==
* 인천 근교 및 경기권 상차 (통 교체)
* 김포 하차 (하차지 4곳 중 1곳 하차)
* 현 차주들 평균 15시 이전 퇴근
* 구간별 운송료 상이 월 매출 1400만 +@
* 일 3회 배송
* 월 경비 매출 30% 지출 (e/x : 14,000,000dnjs*30% = 4,200,000원 정도)
* 평균 15톤 상차
톤수 | [배송지] 운송품목 | 급여 | 인수금 |
---|---|---|---|
기타 | [인천~김포(경기권)] 폐합성수지 | 1,400만원 매출 | 14,800만원 |
11톤↑ | [수원~화성] 폐합성수지 | 1,560만원 매출 | 14,000만원 |
11톤↑ | [안산~화성,안성등] 질소 | 1,300만원 완제 | 27,500만원 |
11톤↑ | [안산~영천] 폐합성수지(백자루) | 2,150만원 매출 | 12,900만원 |
2.5톤 | [인천계양~충북진천(고정)] 전자부품 | 650만원 무제 | 5,500만원 |